홍콩반점[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2020. 12. 27. 17:16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도 귀차니즘에 빠진 점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앱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검색하다가 걸린 것은 역시 국민음식 짜장면 ㅎㅎ

아내도 좋다고 해서 가까운 중국집 검색하다가 홍콩반점 탕수육이 많있다고 어딘서가 들리는 소리....

탕수육도 시켜달라는 거죠 ㅎㅎㅎ 

 

바로 찾아서 메뉴를 검색해보니 세트 메뉴가 있어서 고민도 없이 바로 주문할려고 하는데 선택사항이 있네요

 

 

메뉴에 식사 2인은 먹고 싶은것 선택하며 되는데 기본이 짜장면+탕수육(소)+군만두+사이드(선택)이네요

각자 드시고 싶은대로 선택하시면 되지만 추가비용이 발생하는점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되네요

저희는 처음부터 짜장면에 탕수육이 땡겨서 별 고민없이 메뉴는 선택하고 사이드 메뉴중에 마라소스가 있었는데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매운맛을 확 끌어올려주는 거라고 해서 그냥 탄산수를 선택했습니다. (콜라 밑에 사이다도 있습니다. 잘려서 안 보이네요)

 

점심시간대여서 좀 오래걸릴꺼라 생각했는데 20분도 안되서 음식이 도착을 했네요 다른 가게에 비해 빨리 온것 같아서 오늘 점심 주문이 별로 없었는지 아니면 주방장님의 솜씨가 엄청 좋은건지 괜히 궁금증만 생기게 됐네요 ㅎㅎ

 

배달온것을 다 열어보니 윤기나는 짜장면, 달콤하게 튀긴 탕수육, 바로 먹어보고 싶은 군만두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게끔 만드네요. 언능 짜장면부터 비벼서 먹어보니 돼지고기의 식감이 좋네요 면과 같이 먹으니 맛이 배가 되네요 ㅎㅎ

조금 아쉬운것은 배달 오는동안 면이 살짝 불었네요 불어서 먹는 맛도 좋은것이 짜장면이지만 가게에서 바로 먹는맛이 최고겠죠 ㅎㅎ 어느정도 예상한것이기에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소스에 찍어먹는 탕수육, 우리집은 찍먹입니다. 달달한 소스에 찍어먹는 탕수육 맛이 좋네요 아내가 왜 맛있다고 했는지 알것 같네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네요

마지막으로 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운 군만두 모양은 좀 별로인데 맛은 최고네요 ㅎㅎ 

짜장면 먹으면서 탕수육과 군만두도 같이 먹으니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고 있네요. 다 먹고 일어나기 힘들정도로 ㅎㅎ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는 중국음식 간만에 배부른 점심이였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짬뽕도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다음번에는 먹어보고 싶네요 

간만에 집에서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시켜보시는것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