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국수[코다리비빔국수, 냉국수, 간비국수]

2021. 2. 15. 11:20맛집

728x90
반응형

명절 마지막날 느끼한 음식들로 배를 채웠더니 속이 느글느글하기 시작해서 뱃속도 요동치고 난리가 났었습니다.

기름진것을 먹다보면 속이 불편하여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게 되죠.... 

아침, 점심을 먹는듯 마는둥 먹다보니 저녁에는 약간 허기지게 되었습니다. 뭔가 매콤한 것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하다 냉면을 시킬려고 했는데 오늘까지 연휴여서 배달도 안되고 검색하다가 미정국수집을 찾게 되었습니당

참고로 미정국수집은 전국에 37개의 매장이 있어서 우리동네에 없을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도(고양시) 들어온지 얼마 안 됐습니다.

결혼전 간비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미정국수

메뉴를 보고 저는 매콤한 코다리 씹는맛을 비빔국수로 아내는 냉국수(시원한것이 땡긴다고 해서) 그리고 간비는 우리 아이들 입맛에 맞을것 같아서 3개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비 국수도 비싸지 않아서 양껏 먹을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ㅎㅎ

 

출처 : 미정국수

아 배달을 할까 하다가 마침 거리도 가까운곳에 있고 국수의 맛은 속도가 생명이기에 (시간 지나면 면이 뿔어버립니다..) 

제가 주문하러 가게에 가게 됐습니다. ㅎㅎ 

입구에 백종원 대표님 얼굴이 보이네요 

 

  • 위치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263,1층 102호 (화정동 ,브릿지타워)
  • 영업시간11:00 ~ 21:30 L.O
  • 주차건물 내 주차 가능
  • 전화번호031-812-0410
  • 휴일연중무휴
  • 좌석총 11석 [바테이블 3석, 테이블 8석]

주문하고 약 4분정도에 다 나왔던것 같습니다. 속도가 정말 빠르네요 과연 맛도 제대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국수는 속도가 생명이기에 집까지 총알 배달을 제가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고른 코다리비빔국수 입니다. 옆에 조금마한 소스가 있는데 유자소스 입니다. 새콤달콤한 맛을 내준다고 해서 그냥 다 넣고 비볐습니다. 확실히 코다리와 같이 먹는 비빔국수의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느끼한 제속을 조금이나마 달래주는것 같았습니다.  배고파서 그런가 금방 먹어버렸네요 ㅎㅎ

이게 냉국수 이네요. 육수에 살얼음이 있어서 속이 시원한 국물맛을 내줍니다. 별다른것이 없는데도 시원한 육수가 입맛을 땡겼습니다. 비빔국수를 먹어서 그런가 시원한 육수의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더위에 먹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그다음 간비국수 입니다. 간장을 베이스로 하고 위에 야채 및 각종 재료를 넣고 비벼먹는 국수인데 전 미정국수가면 이거만 먹었습니다. 고소헌 멋아 저의 입맛을 항상 땡겼던 국수입니다.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좋아할 국수입니다. ㅎ

 

식사시간이 별로 없거나 낮은 가격으로 빨리 먹고 나오기에는 국수만큼 좋은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명절기간동안 속도 달래고 배도 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면이 소화도 빨라서 밤에 오히려 배고픔이 몰려와서 빨리 잠들었네요 ㅎㅎㅎ

국수 좋아하시는분들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매장에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5인 미만으로..)

그래야 국수의 참맛을 즐길수 있으실 겁니다. 만약 집에서 주문하실때는 오자마자 바로 비벼서 드세요. 시간지나면 면이 뿔고 엉켜서 맛이 없어집니다.

월요병 없는 오늘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