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2월 베스트 메뉴 - 스타쉐프 트러플바질

2020. 12. 16. 23:40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저녁에 뭘 먹을까 냉장고를 열어보다가 뭔가 해먹기도 귀찮고 나가서 사오는것도 싫고 해서 간만에 피자시켜먹자는 우리이쁜 아내 ㅎㅎㅎ

피자헛에서 블랙프라이데이 50프로 할인하는 피자가 있어서 시켜먹을려고 주문할려는 찰나

아뿔사 집근처 매장이 오늘은 장사를 안한다는 청천벼락같은 소식....

 

그냥 라면으로 때울까 하려다 다시 한 번 다른 피자집을 검색하다가 내눈에 척하고 들어온 광고하나가 발견

 

 

가격 대비 괜찮을것 같아서 바로 앱으로 주문을 했는데 마침 요기요에서 12월 베스트메뉴라고 콜라와 함께 28,800원(지금은 행사가 끝난것 같습니다.)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주문을 완료 간만에 피자로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뎌 도착한 내피자 

쉐프가 만든 피자라서 기대반 설레임반 ㅎㅎㅎ

잠시 사진 찍으러 핸폰가지러 간 사이 어라 2조각이 어디갔지 ㅎㅎ

참을성 없는 우리 가족들 사진도 찍기 전에 2조각이 사라졌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은 피자 간만에 저녁을 피자로 맛나게 먹었습니당 쉐프가 만든거여서 그런가 진짜 맛있네요

오늘 저녁 귀찮으시면 피자 배달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