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맛집]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 원당 일산칼국수

2020. 12. 12. 10:29맛집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서 그런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코로나 땜에 어딜 나가지를 못해서 답답하기는 하지만 오늘도 아무탈 없이 잘 지나가는 하루되기를 바라며

 

오늘은 따뜻한 국물과 칼국수가 떙길때 생각나는 맛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289 일산교자(네비에 일산교자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34년 전통의 닭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수제만두 전문점입니다.

 

식당이 시내한복판에 있는것이 아닌 약간 변두리 지역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쉽지는 않으실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까지 오셔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 그만큼 맛집으로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점심이나 저녁시간때 가시면 대기줄이 상당합니다.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 시간이 길수도 있습니다. 

조금 서두르셔서 일찍 가시던가 아님 늦게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아님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코로나인데도 사람이 이정도면 재방문율이 높은 맛집중 하나인것은 분명합니다

 

이곳은 닭&바지락 칼국수, 만두 전문점이기에 저희는 닭칼국수와 왕만두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어 그런데 가격이 올라갔네요. 훔 가격대비 배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 있었는데.... (좀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가격에 변경된것 참고하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주문할 떄 한가지 주의하실것은 칼국수가 양이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거의 다 못 드실정도로 ㅎㅎ

칼국수외에 다른 메뉴를 주문시 조금만 드시고 포장해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메뉴인 칼국수를 아쉬운 눈으로 남기고 가시는 제 자신을 보시게 될 겁니다.

 

반찬은 김치말고 따로 나오는것은 없지만 여기 김치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칼국수와 정말 잘 어울리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그리서 그런가 다른반찬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메뉴 이름답게 왕만두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안에 고기가 가득있고 간장소스 찍어서 먹는 맛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네요. 그냥 칼국수고 뭐고 만두에 계속 손이 갈려고 합니다. 이 떄 자제력을 잃으시면 안되기에 한쪽으로 반드시 치우셔야 합니다. ㅎㅎㅎ 

 

 

드뎌 뽀얀 국물의 닭칼국가 나왔습니다.  쫄깃한 닭에 엄청난양의 조개들, 그리고 부드러운 면발의 칼국수 무엇보다 진하고 부드러운 국물이 끝내줍니다. 아 이럴때 내 배가 한계가 있다는것이 싫어지네요 ㅎㅎㅎ

여기에 김치랑 같이 드시면 맛이 배가 됩니다. 그래도 면과 닭고기 위주로 드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시면 맛있게 먹었던 닭칼국수 집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드시러 갔다오시기를 추천합니다. 항상 식당을 가실때는 코로나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