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산책로에 탯줄도 떼지않은 신생아 유기 30대 친모 붙잡혀

2021. 1. 24. 19:21오늘은 무슨일이

728x90
반응형

어제 아내와 대화중 제 귀를 의심하게 하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떤 한 여성이 탯줄도 떼지 않은 아이를 방치해 숨지게 했다는 말을 듣고.. '에이 설마' 친모가 어떻게 그러냐 라고 그랬는데..  이 기사가 사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충격적인 소식이었습니다. 특히 아이를 키우고 있는 두아이 아빠로서 상상하기 어려운 내용이어서 더 충격적으로 온것 같습니다. ㅠ.ㅜ

 

 

탯줄도 떼지 않은 신생아를 아파트 산책길에 방치해 숨지게 한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남 사천경찰서는 신생아를 방치해 숨지게 한 혐의(영아유기치사)로 30대 A씨를 긴급체포해 오늘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 2시47분쯤 사천시 용현면 한 아파트단지 안에 신생아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아파트 후문에서 200m가량 떨어진 산책로에서 발견된 신생아는 당시 사망한 상태로 낙엽에 가려져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확인 등 조사를 벌여 23일 오후 8시쯤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는 A씨를 붙잡았다.

유기된 신생아의 친모인 A씨는 지난 22일 오후 10시쯤 해당 장소에 신생아를 유기한 것으로 경찰 조사에서 드러났다.

A씨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경찰은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

 

친모가 어떤 사정이 있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해하기 어렵네요.. 태어난지 얼마안 된 아이가 무슨 잘못이 있다고.

태어난 아이가 안타깝네요.... 생명의 소중함을 너무 쉽게 저버린것 같아서 한 아이의 아빠로서 가슴이 아픕니다.

이런일들이 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728x90
반응형